비굴당 서울 호텔 마사지 괜찮은곳 추천부탁드립니다 : 클리앙

실제 샤워 부스에 가면 바로 뒤에 있는 사람을 제외하곤 온전히 자신만 생각할 수 있다. 널찍한 탕도 기억에 남지만 이곳만의 재미는 바로 노천탕이다. 사우나 시설이 지상 3층에 위치한 터라 모서리 한쪽을 개방해 바람이 들어오게 했다. 물론 강남 바람을 그대로 접하는 게 과연 건강에 좋을까 걱정은 되지만 뜨거운 탕과 사우나를 들락날락하다 노천탕에 오면 자신도 모르게 바람 들어오는 곳으로 몸을 향하게 된다.

 

핸드폰과 TV를 연결해서 유튜브, 티빙, 넷플릭스 등 각종 OTT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객실의 중문을 닫아고, 암막치고 불 다 끄고 있으면 여기가 영화관이다. 이 날 나는 호텔에 체크인 하고 건물 반경 300m 이상 나가지 않았다.

 

관리는 후면 아로마 전신관리부터 시작해서 앞면 스트레칭 후 복부에 스톤을 올려 스톤테라피를 진행하고 그 상태로 피부 클렌징 후 수분팩을 올린 뒤 테콜테마사지가 진행된답니다. 2인 룸이 여러곳에 3~4곳이 있는데 저는 위의 관리룸에서 진행했어요! 2인이서 프라이빗하게 커플마사지를 받아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제주도호텔마사지 스위트스킨케어는전신관리부터 개별관리 또 스톤테라피까지 다양한 바디관리를 하고 있더라구요. 할인정보 변경 또는 이벤트 종료로 인해, 상품 할인이 적용 되지 않았습니다. 아무튼 일단 변호사를 선임하고 전 한국으로 돌아왔는데 그 후 친구가 담당 형사와 전화통화를 하니 검사가 증거불충분으로 불기소결정을 내렸다고 하더군요.

 

약 먹고 가만히 쉬며 치유 하고 싶었던 나는 호텔을 찾아보기 시작했다. 스톤테라피는 복부위에 뜨겁게 달궈진 돌을 얹는테라피인데, 복부가 따뜻하다보니 잠이 솔솔 오는 관리였는데, 복부가 땡기는 느낌이 있었는데 그 느낌이 없어졌어요. 마지막은 관리 후 돌아다닐 예정이라서 기초화장부터 썬크림까지 꼼꼼히 발라주셨습니다. 위생속옷으로 탈의하고 가운을 입고 나오면 이렇게 자스민 가루를 탄 물에 족욕을 진행합니다. 자스민은 피로회복에 좋다고 알고 있는데 여독을 풀기에 딱인것 같습니다.

 

어느 순간이든 먼저 산모 몸 걱정해주고 불편한 데 없는지 피곤하지 않은지 체크 해주는 게 정말 중요한 것 같다”며 “난 체중 증가로 조금만 걸어도 다리가 아팠다. 해외에서 임산부 챙기느라 자기도 힘들었을 텐데 비행기 안에서도, 호텔에서도 꼭 해줬다”라며 고마움을 내비쳤다. 아야네는 지난 9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드디어 태교 여행을 다녀왔다. 여러분 의견을 토대로 결국 네일이랑 파마는 안 하고 갔다. 해도 상관없을 수 있는데 그 정도로 하고 싶나 깊게 생각해서 결국 안 하기로, (평소에 미용실, 네일샵 안 가는 편 이긴 했다)”라는 장문의 글과 함께 태교 여행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마사지실 종업원의 말에 따르면 마사지 시간은 총 1시간 20분 가량이다. 35분 동안 마른 타월을 몸에 덮혀 하는 '건마사지'와 10분 동안의 오일 마사지 후 15분 간 찜 마사지를 한다. 을 누르니 아프고 저린 느낌이 들어서 그 부분의 통증을 풀릴 때까지 관리가 진행되었습니다.

 

의학행위만 없을 뿐 호텔은 병원과 맥락을 같이 한다. 실제로 지친 심신을 달래고 가는 곳이니 호텔은 치유원에 가깝다 본다. (물론 개인적인 생각)

 

시그니처 트리트먼트의 경우, 퓨리파잉 익스피리언스 49만원, 웰니스 밸런싱 리트리트 41만원, 로맨틱 리트리트 49만원. 페이셜 컬렉션의 경우, 세컨 스킨 55~61만 6천원, 스킨 인스턴트 28만 5천원~43만원, 플럼 앤 샤인 21~29만원, 너리싱 브라이트니스 21만원. 이외에 네일 트리트먼트 서비스가 가능하며, 시그니처 트리트먼트에는 한국식 사우나 서비스가 무료로 포함됩니다.

 

남녀학생 모두 배울때는 진지한 자세로 서로의 벗은몸을 마사지하는것을 배웠고 프로페셔널한 직업인으로서 이러한 작업에 남녀를 따지는 것 자체가 일단 말이 안된다고 가르쳤죠. 매춘행위인 뒷골목의 마사지와는 엄연히 구분되는 것이니까요. 전신 후면관리가 끝나면 천장을 보고 누워서 데콜테와 목관리가 들어가고 데콜테 할 때 오일을 듬뿍 뿌려주셔서 코로 오일향을 맡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상담 결과를 바탕으로 상체의 열을 빼주고 순환을 도와줄 수 있는 구성 위주의 아로마테라피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유유닷컴 유유하자 유유하자 유유닷컴 유유닷컴 도메인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비굴당 서울 호텔 마사지 괜찮은곳 추천부탁드립니다 : 클리앙”

Leave a Reply

Gravatar